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GS왓슨스, 유럽 판매 1위 브랜드 '에센스' 독점 론칭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GS왓슨스가 유럽 코스메틱 브랜드 '에센스'를 독점 판매한다.

GS왓슨스가 유럽 코스메틱 브랜드 '에센스'를 독점 판매한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GS그룹의 드러그스토어 왓슨스가 유러피언 프리미엄 컬러 코스메틱 브랜드인 ‘에센스’를 독점 판매한다고 6일 밝혔다.

왓슨스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에센스는 1년에 두 번 업데이트되는 핫 아이템을 통해 1020의 프레쉬한 감성을 끌어내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유럽의 핫 트랜드를 빠르게 느낄 수 있는 트랜드 에디션 제품은 한정판으로 최신 뷰티 트랜드를 제품에 반영, 유럽의 젊은 트렌드 세터들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왓슨스에서 선보이는 제품 중 ‘헬로우 어텀(Hello Autumn)’라인은 이번 가을 시즌에 맞춰 10월 한 달 동안만 한정 판매된다.

가을 컬러를 모두 만나볼 수 있는 아이섀도우 팔레트가 7000원대, 온도에 따라 색이 변하는 ‘Hello Autumn’네일 폴리시가 3500원 등 다양한 가격대의 유니크한 상품들이 국내 고객들을 매료시킬 것이다.
왓슨스 코리아는 에센스 론칭을 기념해 10월 한 달 동안 에센스 제품 1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들에게 헤어 타이 (6개입)를 무료로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전개한다.

정진선 왓슨스 코리아 마케팅팀장은 “새롭게 변신한 왓슨스의 이미지와 걸맞는 파격적이고 트랜디한 상품을 소싱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글로벌 브랜드 왓슨스의 장점을 최대한 살려 국내 고객들이 접하기 어려웠던 세계 유명 브랜드를 지속 발굴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에센스는 2013년 기준 유럽 코스메틱 시장의 26%를 점유하고 있는 유럽 최고 판매 브랜드로 전 세계 70개국 이상, 2만2000개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