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젖병은 대한사회복지회의 200명의 입양 대상 아기들에게 전달된다. 필립스 아벤트는 브랜드 탄생 30주년을 맞아 소셜 크라우드 펀딩 기관 '비카인드'를 통해 소외된 아기를 위한 응원 댓글이 300 개 이상 달릴 시 필립스 아벤트 젖병 400개를 기부하는 소비자 참여 후원 이벤트를 진행했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