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선릉역 알몸녀, 나체로 거리 활보…남자친구 이별통보에 '충격'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선릉역 알몸녀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선릉역 알몸녀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AD
원본보기 아이콘


선릉역 알몸녀, 나체로 거리 활보…남자친구 이별통보에 '충격'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실오라기 하나 걸치지 않은 나체의 한 20대 여성이 선릉역 부근에서 대낮에 거리를 활보하는 동영상이 온라인에 일파만파 퍼져 논란이 일고 있다.

지난 25일 SNS를 통해 처음 공개된 나체 영상은 서울 강남구 삼성동 선릉역 공영주차장 인근에서 포착된 것으로 알려졌다.

해당 영상에는 20대 젊은 여성이 대낮에 알몸인 상태로 아무렇지 않게 거리를 걷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원인은 애인의 이별통보 때문인 것으로 알려졌다.

목격자에 따르면 문제의 여성이 남자친구가 헤어짐을 요구하자 옷을 벗는다고 협박하며 옷을 벗었다.

당황한 남성은 이를 말렸지만 해당 여성은 이미 속옷까지 벗은 상태였고, 여자친구의 행동에 화가 난 남성은 급기야 옷가지 등을 차에 싣고 떠난 것으로 전해졌다.

하지만 다른 SNS 이용자는 정신 지체를 가진 여성이라고 주장하기도 했다.

나체 여성의 거리 활보를 목격한 행인들은 깜짝 놀라는 모습을 보였고, 일부 차량 운전자들은 경적을 울리기도 했다.

선릉역 알몸녀 사건을 접한 네티즌들은 "선릉역 알몸녀 사건. 애정문제로 싸워도 그렇지 왜 옷을 벗냐" "선릉역 알몸녀 사건, 남자도 이상하다" "선릉역 알몸녀 사건, 나중에 부끄러워서 어떡하냐"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