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순천만 남도삼백리 메밀꽃 체험행사 개최

최종수정 2014.09.23 15:40 기사입력 2014.09.23 15:40

댓글쓰기

메밀꽃

메밀꽃

썝蹂몃낫湲 븘씠肄

"오는 26일부터 28일까지 해룡면 농주마을 일원에서"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붉게 물든 칠면초 군락지를 가까이 할 수 있는 해룡면 농주마을 일원에서 오는 26일부터 28일까지 ‘순천만 남도삼백리 메밀꽃 체험행사’가 열린다.
이번 행사는 순천만남도삼백리길 영농조합에서 주최하여 6만6000㎡의 메밀꽃 단지를 조성하고 다양한 공연과 체험, 먹거리 장터 등 부대 행사를 마련했다.

축하 공연으로 색소폰 연주와 품바공연이, 체험 행사로는 소달구지 타기, 트랙터 타기, 도자기 빚기, 투창 및 과녁 맞추기, 제기차기 등으로 진행된다.

부대행사로 먹거리 장터에서는 메밀국수, 메밀전, 메밀묵, 칠김 등을 맛볼 수 있으며 특산물 직판 코너에서는 마을 주민들이 직접 생산한 오색미, 옥수수, 호박, 고구마 등을 판매한다.
해룡면 농주 마을은 순천만 용산 아래에 위치한 마을로 갯벌 위에 놓인 데크를 끼고 붉게 물든 칠면초 군락지를 가까이서 관찰할 수 있는 곳이다.

특히, 아름다운 경관은 보는 사람들에게 감탄을 자아내게 한다.

행사 관계자는 “자연에 대한 경이로움을 느낄 수 있고 전통체험과 함께 농촌의 토속적인 음식을 맛볼 수 있는 이번 축제야 말로 가을에 더할 나위 없는 선물이 될 것이라며 많은 분들의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행사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순천만남도삼백리길 영농조합법인(010-5770-300)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해룡면 농주 마을에서는 지난 5월에는 청보리 달구지 체험행사를 개최하여 방문객들의 호응을 얻었다.


노해섭 기자 nogary@
TODAY 주요뉴스 "평균 160㎝ 최빈국 방글라데시, 한국인 가면 연예인" 시끌 "평균 160㎝ 최빈국 방글라데시, 한국인 가면 ... 마스크영역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