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전희숙-왕배 '달달한 커플사진' 공개…노란 조명 아래

최종수정 2014.09.22 13:11 기사입력 2014.09.22 13:11

댓글쓰기

왕배가 자신의 트위터에 전희숙 선수와의 커플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왕배 트위터 캡처]

왕배가 자신의 트위터에 전희숙 선수와의 커플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왕배 트위터 캡처]


'플뢰레의 여왕' 전희숙의 남자 왕배, '달달' 커플 사진 공개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방송인 왕배와 2014 인천아시안게임 펜싱 여자 플뢰레 금메달리스트 전희숙의 열애사실이 공개된 가운데 왕배가 감사 인사를 전했다.

22일 오전 왕배는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아침부터 연락이 폭주. 축하해주신 분들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부끄럽네요"라며 전희숙 선수와의 열애를 축하하는 이들에 감사의 마음을 표했다.

이어 "오는 24일 있을 여자 플뢰레 단체전도 금메달 딸 수 있도록 많이 응원해주세요. 태극전사들이여, 뽜이팅"이라며 여자친구와 선수들을 향한 응원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전희숙은 21일 고양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14 인천 아시안게임’ 펜싱 여자 플뢰레 개인전에서 금메달을 차지했다. 남현희와의 준결승에서 역전승을 거둔 전희숙은 결승전에서 중국 리후이린을 가볍게 눌렀다.
전희숙은 이날 경기 후 공식기자회견에서 왕배에 대해 "만난 지는 별로 안 됐지만, 서로 힘이 되어주고 격려가 됐다"고 말하며 열애사실을 인정했다.

왕배 전희숙 열애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왕배 전희숙 커플 잘 어울려요", "왕배 전희숙 응원 멋지다!", "왕배 전희숙 예쁜 사랑하세요"등의 반응으로 축하를 이어갔다.
전희숙-왕배 '달달한 커플사진' 공개…노란 조명 아래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