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표창원, 대리기사 폭행 김현 의원에 "갑질 패악 역겨워" 발언

최종수정 2014.09.20 10:00 기사입력 2014.09.20 10:00

댓글쓰기

표창원, 김현 의원 비판 [사진=표창원 페이스북 캡쳐]

표창원, 김현 의원 비판 [사진=표창원 페이스북 캡쳐]



표창원, 대리기사 폭행 김현 의원에 "갑질 패악 역겨워" 발언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표창원 범죄과학연구소 소장이 대리기사 폭행 사건에 연루된 새정치민주연합 김현 의원에 대해 말문을 열었다.

19일 표 소장은 자신의 페이스북에 '김현 의원의 갑질'이라는 긴 글을 게시했다.

이 글에서 표 소장은 그 이유와 상황이 어떠하던 간에 김현 의원의 행위를 대리기사를 향한 '갑질 패악'이라고 규정했다.

표창원 대표는 김현 의원이 국가 사회 전체의 가장 중요하고 첨예한 이슈인 '세월호' 유가족 대표들과 술자리를 가졌다는 것만으로도 정치적 윤리성과 도덕성인 질타 받아 마땅하다고 규탄하며 이런 행위를 하며 민주나 정의 구호를 외치는 것에 대해 역겹다고 불쾌감을 토로했다.
또한 "'갑질'은 정치적 혹은 이념적 성향과 상관 없다"며 "야당이라고 '을'이라고 생각한다면 착각이다. 당신들의 머리와 가슴속에 있는 인식과 태도가 문제"라고 야당을 비난했다.

표창원 소장의 맹비난 당사자인 김현 의원은 세월호 유가족 5명과 지난 17일 새벽 서울 여의도의 한 일식집에서 술을 마신 뒤 부른 대리기사와 폭행 시비에 휘말렸다.

표창원 김현 의원 맹비난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표창원 김현 의원 맹비난, 속 시원하다" "표창원 김현 의원 맹비난, 여당 야당 둘 다 반성해야" "표창원 김현 의원 맹비난, 진실 빨리 밝혀져야"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오프라인 사주를 온라인으로!

  • 나의전성기는 언제? 사주를 알면 인생이 보인다.
  • 이 사람과 어때요? 연인, 친구, 상사와 궁합보기
  • 대운을 내것으로! 좋은 번호가 좋은 기운을 가져옵니다.

※아시아경제 사주 · 운세 서비스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