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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송식품, 정직한 기업 철학 담은 新 CI 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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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롭게 바뀐 신송식품 CI

새롭게 바뀐 신송식품 C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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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식품전문기업 신송식품이 새로운 CI(corporate Identity)를 공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CI는 변함없는 자연과 같이 정직함을 추구하는 신송의 철학을 담았다. 풍요롭고 건강한 삶을 제공하고, 나아가 사회적 책임을 위해 노력하는 기업의 의지가 담겨있다.
자연을 형상화한 친근한 형태와 간결한 서체로 디자인을 변경했으며 신선함, 신뢰, 안전을 상징하는 그린과 블루 계열을 메인 컬러로 사용했다.

신송식품 관계자는 "신송식품의 브랜드 아이덴티티(Brand Identity) 신송도 동일한 형태로 사용된다"며 "대표제품을 시작으로 모든 제품에 순차적으로 적용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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