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허지웅, 방미 "나대지 말라" 식 발언에 일침 "권리는 당연하게 받아챙기면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허지웅 방미 일침 [사진=허지웅 트위터 캡쳐]

허지웅 방미 일침 [사진=허지웅 트위터 캡쳐]

AD
원본보기 아이콘


허지웅, 방미 "나대지 말라" 식 발언에 일침 "권리는 당연하게 받아챙기면서"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영화평론가 겸 방송인 허지웅이 SNS에 김부선을 비난한 방미에 일침을 가했다.

허지웅은 지난 16일 자신의 트위터에 "부조리를 바로 잡겠다는 자에게 '정확하게 하라'도 아니고 그냥 '나대지 말라' 훈수를 두는 사람들은 대개 바로 그 드센 사람들이 꼴사납게 자기 면 깎아가며 지켜준 권리를 당연하다는 듯 받아챙기며, 정작 그들을 꾸짖어 자신의 선비됨을 강조하기 마련이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는 최근 아파트 난방비 문제로 이웃 주민과 다투다 폭행 혐의를 받고 있는 김부선을 비난한 방미에를 저격하는 글로 추정된다.

앞서 방미는 지난 15일 자신의 블로그에 "김부선, 난 이분이 좀 조용이 지냈으면 좋겠다"는 제목으로 "억울함, 흥분되는 일, 알리고 싶은 일, 설치면서 드러내고 싶은 일들 할 줄 몰라서 안하는게 아니다. 좀 더 참고 인내해야 구설수에서 살아남을 수 있다. 근데 김부선 이분은 그게 잘 안 되나 보다"고 강도 높은 힐난을 퍼부었다.

이후 방미는 해당 글에 대한 네티즌들의 비난이 쏟아지자 현재 글을 삭제한 상태다.

허지웅 글을 접한 네티즌은 "허지웅 김부선, 방미에 '일침' 아주 전문가네" "허지웅 방미, 맞는 말이다" "허지웅 방미, 속이 시원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포토PICK

  •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