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 사는 지난 2009년 아모레퍼시픽의 방문판매원인 아모레 카운셀러를 통해 제품을 구입할때 상시 2~3개월의 무이자 할부와 결제 금액의 10%를 페이백으로 제공해주는 등의 혜택의 '마이아모레 신한카드'를 출시했었다.
이와 함께 전략적 업무 제휴를 통해 아모레퍼시픽은 카운셀러의 영업 활동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지원함으로서 300만 명의 고객들과 관계를 맺으며 전국 3만5000여명의 아모레 카운셀러의 수익 강화에도 힘쓰게 된다. 해당 혜택은 올해 4분기에 시행되며, 양사는 향후에도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카운셀러 대상의 혜택 확대를 적극 검토할 예정이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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