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전남대 공공행정연구소 25일 ‘정책&지식’ 포럼 개최

최종수정 2014.08.21 10:30 기사입력 2014.08.21 10:30

댓글쓰기

"6·4지방선거 공약 중심 ‘전남지역 교육정책의 현황과 과제’ 토론"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위기의 전남 교육을 진단하고 발전방안을 모색하는 정책토론의 장이 전남대학교에서 열린다.
전남대학교 공공행정연구소(소장 김호균·행정학과 교수)는 오는 25일 오후 2시30분부터 전남대학교 사회과학대학 교수회의실에서 ‘전남지역 교육정책의 현황과 과제’라는 주제의 ‘정책&지식’ 포럼을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서울대학교 행정대학원 한국정책지식센터와 함께 마련한 이날 포럼은 전남교육정책연구소 정민석 전임연구원의 기조발제에 이어 전남대학교 교육학과 김회수 교수, 서울대학교 행정대학원 구민교 교수의 토론 순으로 진행된다.

포럼에서 참석자들은 6·4지방선거 자치단체장 후보들의 공약 내용을 중심으로 전남의 교육 경쟁력을 높이고 주민의 교육만족도를 제고할 수 있는 정책과제가 무엇인지 살펴볼 예정이다.
이 포럼은 서울대학교 행정대학원 한국정책지식센터가 지난 2003년부터 진행해온 프로그램이며, 이번 행사는 ‘찾아가는 논의하는 장’의 하나로 전남대학교 공공행정연구소와 공동으로 마련한 것이다.


노해섭 기자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