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유병언 CCTV' 추가 입수…'변사 미스터리' 풀리나

최종수정 2014.08.19 13:39 기사입력 2014.08.19 13:39

댓글쓰기

유병언 전 회장의 행적이 담긴 CCTV 영상이 추가로 확보됐다. (사진=채널A 캡처)

유병언 전 회장의 행적이 담긴 CCTV 영상이 추가로 확보됐다. (사진=채널A 캡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유병언 CCTV 추가 입수…'변사 미스터리' 풀리나

유병언 전 세모그룹 회장의 행적이 담긴 폐쇄회로(CC) TV가 추가로 입수됐다.

채널A가 유병언 전 회장으로 추정되는 인물이 찍힌 CCTV 영상을 추가로 입수해 18일 보도했다.

해당 매체에 따르면 유병언 전 회장의 최후 행적이 담긴 CCTV 영상은 지금까지 하나밖에 없었다. 경찰은 유병언 전 회장의 변사 관련 브리핑을 통해 추가로 확보한 CCTV 영상을 공개할 계획이다.

이번 영상에는 지난 5월29일 오전 11시쯤 유병언 전 회장이 매실밭 인근 슈퍼마켓 앞에 서 있는 모습이 담겨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차가 슈퍼마켓 앞을 지나가자 유병언 전 회장이 허겁지겁 가게 안으로 들어가는 모습도 포함돼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하루 전인 5월28일, 인근에서 찍힌 또 다른 폐쇄회로(CC) TV 영상에는 유병언 전 회장이 인적이 드문 새벽에 학구삼거리 옆 계곡으로 내려가는 모습이 포함돼 있다.
이 방향은 옛 구원파(기독교복음침례회) 연수원으로 향하는 길이다.

새로 밝혀진 폐쇄회로(CC) TV 영상을 종합하면 유병언 전 회장은 옛 구원파 연수원으로 가기 위해 계곡을 따라 이동했다가 경로를 틀어 매실밭 주변으로 발걸음을 옮긴 것으로 보인다.

폐쇄회로(CC) TV 영상이 추가로 확보됨에 따라 유병언 전 회장의 최후 행적에 대한 수사에 속도가 붙을 것으로 보인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유병언 CCTV 속보, 경로가 저렇게 된 거였군" "유병언 CCTV 속보, 유병언 사건은 벌써 잊힌 느낌이다" "유병언 CCTV 속보, 이 사건이 빨리 마무리돼야 할텐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