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에어아시아, 박지성 드림컵 후원

최종수정 2014.08.11 14:48 기사입력 2014.08.11 14:48

댓글쓰기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황준호 기자] 에어아시아 그룹은 타이틀 스폰서로서 후원하는 JS 드림컵이 11일 강원도 평창군 알펜시아에서 개막식을 가졌다.

JS 드림컵은 오늘 개막식을 시작으로 15일까지 4박 5일간 강원도 평창군 알펜시아 메인스타디움에서 진행된다.
에어아시아 그룹이 타이틀 스폰서로 후원하는 JS 드림컵은 박지성 JS 파운데이션 이사장이 유소년 축구 꿈나무들을 지원하기 위해 주최하는 국제 대회다.

이번 대회에는 박지성 축구클럽을 비롯해 일본의 빗셀 고베 U-12, 태국의 BEC TERO SASANA, 중국의 LY F.C 등 국외 3팀과 지역별로 선발된 국내 13개 팀 총 16개 팀이 출전한다.

이문정 에어아시아 엑스 지사장은 "에어아시아 그룹은 항상 꿈과 도전을 지지한다"며 "유소년 축구선수들이 이번 대회를 통해 꿈을 펼쳐 나갈 수 있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한편 에어아시아 그룹은 지난해에도 폐교 위기에 처한 학교를 구한 감동 스토리로 잘 알려진 원동중학교 야구부의 첫 해외 원정경기를 후원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황준호 기자 rephwang@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