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쇼리 솔로 도전, '스냅백걸'로 상추 없이 홀로서기 성공할까

최종수정 2014.08.11 11:17 기사입력 2014.08.11 11:17

댓글쓰기

마이티마우스 쇼리가 동료 상추 없이 솔로활동을 나선다.(사진: 쇼리 트위터)

마이티마우스 쇼리가 동료 상추 없이 솔로활동을 나선다.(사진: 쇼리 트위터)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쇼리 솔로 도전, '스냅백걸'로 상추 없이 홀로서기 성공할까

쇼리가 싱글 ‘스냅백걸’(SNAPBACK GIRL)의 재킷 이미지를 공개했다.
14일 솔로로서의 첫 싱글을 발매하는 쇼리는 지난 10일 자신의 SNS를 통해 신곡 ‘스냅백걸’의 재킷 이미지를 공개해 관심을 모았다.

공개된 재킷 이미지는 일상에서 볼 수 있는 다양한 사물들을 귀여운 일러스트로 표현해 쇼리의 장난기 많은 이미지와 잘 어울려 이번 신보에 대한 기대를 갖게 만든다.

소속사 관계자는 “쇼리가 솔로로서의 첫 발을 내딛게 됐다. 팬 여러분들의 기대에 보답하고자 정말 열심히 준비했다. 명품 보컬 케이윌이 쇼리와의 의리로 피처링에 참여하면서 한층 더 완성도 높은 곡이 만들어졌다. 팬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쇼리는 지난 29일 막을 내린 MBC 월화드라마 ‘트라이앵글’에서 개성 강한 캐릭터의 제리 역할을 맡아 열연을 펼쳐 호평을 받았다.

쇼리 솔로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쇼리 솔로, 상추 없이 괜찮겠어?" "쇼리 솔로, 상추랑은 이제 이별인건가" "쇼리 솔로, 쇼리 너라도 잘돼라"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