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라스' 연우진 "정유미처럼 수더분한 여자가 이상형"

최종수정 2014.08.07 16:16 기사입력 2014.08.07 16:16

댓글쓰기

연우진이 정유미가 이상형이라고 밝혔다. (사진:MBC '라디오스타' 방송 캡처)

연우진이 정유미가 이상형이라고 밝혔다. (사진:MBC '라디오스타' 방송 캡처)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라스' 연우진 "정유미처럼 수더분한 여자가 이상형"

배우 연우진이 동료 정유미를 이상형으로 꼽아 화제다.
6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는 '보기보다 웃기네' 특집으로 영화 '터널3D'의 배우 손병호, 연우진, 정유미, 도희가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이날 MC 윤종신은 연우진이 사전인터뷰에서 "정유미 같은 스타일을 정말 좋아한다"며 "공개연애도 하고 싶다"고 말한 것을 폭로했다.

이에 연우진은 "정유미 같은 털털하고 수더분한 여자가 이상형"이라며 "외모적으로도 정유미처럼 동양적으로 생긴 사람이 좋다"고 솔직하게 털어놨다.
정유미도 "연우진은 사람이 정말 좋다. 고민을 이야기할 때 통한다는 느낌이 들기 쉽지 않은데, 잘 맞았다"고 화답했다.

'라디오스타' 연우진과 정유미 출연 방송을 본 네티즌은 "연우진 정유미, 잘 어울려" "연우진 정유미, 수더분한 여자라니 도대체 어디가" "연우진 정유미, 공개연애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