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갑동이' 추수현 "35-24-35 몸매 비결은…"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화제가 된 추수현의 수영복 패션(사진:tvN 드라마 '갑동이' 방송 캡처)

화제가 된 추수현의 수영복 패션(사진:tvN 드라마 '갑동이' 방송 캡처)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갑동이' 추수현, "35-24-35 몸매 비결은…"

배우 추수현이 화제가 된 자신의 명품몸매 비결에 대해 언급했다.
추수현은 tvN 금토드라마 '갑동이'(극본 권음미 연출 조수원)에서 화제의 수영장 신으로 이목을 집중시킨 소감을 밝혔다.

8일 스타뉴스와 인터뷰에서 "촬영할 때 방송에 예쁘게 나왔으면 하는 바람이 있었는데 그렇게 화제가 될지는 몰랐다"며 웃음을 지었다.

'갑동이' 에서 추수현은 '에서 형사과 조사원 오영애 역을 맡아 똘망똘망한 스타일로 하무염(윤상현 분)을 몰래 좋아하며 그를 돕는 역할이다.
그녀의 반전미가 드러나는 수영복신은 15회와 18회 때 나온다. 15회 때는 노멀한 원피스 수영복을 입고 등장했으나 18회 때는 몸매가 훤히 드러나는 '모노 비키니'를 입고 나와 세간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추수현은"노출이 많았지만 영애가 건강한 여경으로서 멋지게 나오게 하고 싶었다"며 "그런데 정말 멋지게 나왔다"고 말하며 웃었다.

이어 "노출이 심해 조금 걱정이 들었던 것은 사실"이라며 "하지만 막상 촬영에 들어가니 이왕 하는 거 잘 나왔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며 배우다운 당찬 발언을 했다. 이어 "그런데 그 수영복 장면이 화제를 그렇게 모을 줄은 몰랐다"며 나중에 세어보니 관련 기사만 300개였다"고 전해 당시 그녀에 대한 관심이 매우 컸음을 말했다.

화제가 된 그녀의 신체 사이즈는 35-24-35라고 한다. 명품 몸매의 비결을 묻자 "헬스로 평소에도 몸매 관리를 한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성형수술을 한 곳은 단 한군데도 없다"고 말하며 웃었다.

'D컵녀'라는 별명에 대해서는 "사실 D컵까지는 아니다"라고 솔직하게 고백했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추수현 헬스해도 안 되던데" "추수현 그냥 타고 난거지" "추수현 몸매가 진짜 좋긴 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