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말 출시 이후 당일 판매량 평균 2000개에 달해
이디야커피는 '이디야 데일리 너츠'가 지난 5월말 출시 이후 당일 판매량이 평균 2000개에 달한다고 7일 밝혔다. 최근 견과류가 출근길 직장인들의 식사대용 및 건강식으로 좋다는 것이 입증돼 판매량이 지속적으로 늘고 있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이디야 데일리 너츠는 고객의 편의성과 건강을 충족시키고자 출시한 상품"이라며 "앞으로도 커피 외에 소비자들을 위한 다양한 제품 개발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장인서 기자 en1302@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