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이디야커피, '이디야 데일리 너츠'로 인기몰이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5월말 출시 이후 당일 판매량 평균 2000개에 달해

[아시아경제 장인서 기자] 커피브랜드 이디야커피가 지난 달 출시한 견과류 '이디야 데일리 너츠'가 인기리에 판매 중이다.

이디야커피는 '이디야 데일리 너츠'가 지난 5월말 출시 이후 당일 판매량이 평균 2000개에 달한다고 7일 밝혔다. 최근 견과류가 출근길 직장인들의 식사대용 및 건강식으로 좋다는 것이 입증돼 판매량이 지속적으로 늘고 있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제품은 무가당 건포도를 비롯해 아몬드, 캐슈넛, 헤이즐넛, 호두 등으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1200원이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이디야 데일리 너츠는 고객의 편의성과 건강을 충족시키고자 출시한 상품"이라며 "앞으로도 커피 외에 소비자들을 위한 다양한 제품 개발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장인서 기자 en1302@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