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라디오스타' 산이 "청소일 하시는 부모님 보며 성공 다짐했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래퍼 산이가 MBC 예능프로그램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 출연했다.(사진:MBC 방송 캡쳐)

▲래퍼 산이가 MBC 예능프로그램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 출연했다.(사진:MBC 방송 캡쳐)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라디오스타' 산이 "청소일 하시는 부모님 보며 성공 다짐했다"

래퍼 산이가 부모님에 대한 절절한 그리움을 표했다.
산이는 2일 밤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황금어장-라디오스타'(이하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5년만에 부모님을 뵈러 간 사연을 털어놨다.

이날 방송에서 산이는 "성공할 때까지 부모님을 보지 않겠다고 다짐했는데 벌써 5년이 지났더라"며 "돈을 번 이후, 동생과 같이 가서 2000만원을 전해 드렸다"고 말문을 열었다.

산이는 "IMF 때문에 등떠밀리듯 한국을 떠났고 나 역시 처음에는 영어를 잘 못해 실수를 많이 했다"고 말했다.
또 산이는 "아버지는 학교에서 청소를 하시고 어머니는 주방일을 하신다"며 "돈을 벌어서 부모님께 새차를 사드리고 싶다. 아버지의 모습을 보고 성공해야겠다고 생각했다"

산이는 부모님에 대한 얘기와 힘들었던 과거를 떠올리며 실제로 눈물을 보여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에 김구라는 직접 주머니에서 손수건을 꺼내 산이에게 건네주며 그를 다독였다.

"가슴 아팠던 적이 많다"고 운을 뗀 산이는 "마음을 독하게 먹게 된 계기가 있다. 어느 날 동생이랑 자고 있었는데 아버지께서 새벽에 청소하고 들어오셔서 내 손을 잡아주셨다. 그리고는 조용히 일어나셔서 거실로 나가 라면을 끓이시고 텔레비전을 켜시는데 혹시 소리가 들릴까봐 막 줄이시더라. 근데 그 소리까지 다 들렸다"며 "진짜 성공해서 잘 해야겠다고 다짐했다"고 말했다.

산이는 부모님에게 보내는 영상편지에서 "이번에는 일등석으로 모시겠다. 좋은 레스토랑에서 맛있는 것을 사드리겠다"고 말해 스튜디오를 훈훈하게 했다.

'라디오스타'에서 산이의 모습을 접한 네티즌들은 "'라디오스타' 산이, 밝은 줄만 알았는데 이런 과거가 있었네" "'라디오스타' 산이, 부모님께 효도하려는 모습이 멋져" "'라디오스타' 산이, 앨범 대박나서 꼭 효도하시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