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장윤정·도경환 부부, '슈퍼맨'서 아들 출산 스토리 공개…22일 첫방송

최종수정 2014.06.20 14:19 기사입력 2014.06.20 14:19

댓글쓰기

▲장윤정 도경완 부부가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출산 스토리를 공개한다.(사진: KBS2 제공)

▲장윤정 도경완 부부가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출산 스토리를 공개한다.(사진: KBS2 제공)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장윤정·도경환 부부, '슈퍼맨'서 아들 출산 스토리 공개…22일 첫방송

장윤정 도경완 부부의 아들 탄생 과정이 '슈퍼맨'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20일 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 제작진은 "아나운서 도경완 가수 장윤정 부부의 출산부터 육아 과정이 '스페셜'로 방송된다"고 전했다.

이어 "파일럿때부터 기획한 슈퍼맨의 시작이 되는 '출산'에 대한 이야기를 다루게 돼 기쁘다"고 덧붙였다.

장윤정·도경완 부부는 지난 13일 결혼 1년여만에 3.5㎏의 건강한 아들을 얻었다.
'슈퍼맨' 제작진은 4월 이들 부부의 방송 출연 동의를 얻었고 출산이 임박했던 5월 사전 촬영을 마쳤다. 장윤정·도경완 부부의 출산 스토리는 10회로 나뉘어 방송될 예정이다.

22일 첫 방송에서는 만삭의 장윤정의 모습이 공개되며 장윤정의 시부모가 출연한다.

장윤정·도경완 부부와 아들의 '슈퍼맨' 출연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장윤정·도경완, 아들 낳았어?" "장윤정·도경완, 슈퍼맨 스페셜 기대된다" "장윤정·도경완, 아들 출산 축하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