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슈퍼맨' 타블로 떡볶이…"추억의 맛, 하루에게도 선사"

최종수정 2014.05.19 12:39 기사입력 2014.05.19 12:39

댓글쓰기

▲타블로와 이하루가 분식집을 방문해 먹방을 선보였다. (사진: KBS2 '슈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방송 캡처)

▲타블로와 이하루가 분식집을 방문해 먹방을 선보였다. (사진: KBS2 '슈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방송 캡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슈퍼맨' 타블로 떡볶이…"추억의 맛, 하루에게도 선사"

타블로와 이하루가 추억의 분식집을 찾아 ‘먹방’을 선보였다.
18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선데이-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가수 타블로가 딸 이하루를 데리고 자신이 어린시절 즐겨찾던 추억의 분식집을 방문했다.

타블로는 하루에게 타블로는 "이 곳에 하루가 엄마 뱃 속에 있을 때 함께 왔었다"고 분식집 소개를 했다. 또한 "내가 하루만한 아이였을 때 아빠랑도 가고 친구들이랑도 갔던 곳이다. 이곳에 가면 그 추억들이 다 기억난다"며 "맛이 그때 그대로다. 먹자마자 '그래 이 맛이야'한다"고 전했다.

타블로는 이하루에게 떡볶이와 어묵, 떡 튀김을 권했다. 하루는 처음에는 낯설어 하다가 사장님이 직접 알려주시는 방법대로 맛을 보고서는 음식을 '폭풍 흡입'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타블로와 이하루의 분식집 '먹방'을 접한 네티즌은 "타블로, 아버지·딸이랑 3대째 같은 분식집 찾은거네" "타블로 이하루, 역시 부녀지간 같은 입맛" "하루 먹는 거 보니 나도 떡볶이 먹고파"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