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태연 나이보다 3살 어린 EXO 백현과 핑크빛 로맨스 "탱쿵커플 4개월 째?"

최종수정 2014.06.19 12:47 기사입력 2014.06.19 12:47

댓글쓰기

▲태연과 백현이 열애설에 휩싸였다.

▲태연과 백현이 열애설에 휩싸였다.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태연 나이보다 3살 어린 EXO 백현과 핑크빛 로맨스 "탱쿵커플 4개월 째?"

소녀시대 태연과 엑소(EXO) 백현이 열애설에 휩싸인 가운데 태연 나이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19일 디스패치는 "태연과 백현이 4개월째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디스패치는 태연과 백현이 숙소 근처나 서울 외곽에서 자동차 데이트를 즐겼다고 전하며 자동차 데이트 사진을 공개했다.

두 사람의 측근은 디스패치를 통해 "백현이 데뷔를 하며 태연을 이상형으로 꼽았고 태연은 백현을 귀여워했다"고 말한 것으로 전해졌다.

또한 "세살이라는 나이차이는 전혀 문제가 되지 않았다"고 밝혔다. 태연은 만 25살 백현은 만 22살로 두사람은 연상연하 커플이다.
디스패치는 "지난해 후반 서로에게 관심을 표했고 올해 2월 본격적으로 만났다"고 전했다. 측근은 또 "태연은 백현에게 '배켠' 혹은 '백쿵'이라 부르고 백현은 태연에게 '탱구'라고 불러 서로를 '탱쿵커플'이라고 한다"고 전했다.

한편 태연은 18일 '일본 투어 콘서트' 공연차 출국했고 백현은 뮤지컬 '싱잉인더레인 프레스콜' 공연을 준비 중이다.

백현 태연 열애설을 접한 네티즌은 "태연 나이, 백현보다 3살 많다고?" "태연 나이, 25살인데 연상?" "태연 나이차 별로 안나네 뭐"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