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세븐스프링스, 여름 신메뉴 20종 출시

최종수정 2014.06.05 14:38 기사입력 2014.06.05 14:38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삼양그룹이 운영하는 제철 샐러드&그릴 레스토랑 세븐스프링스가 '여름, 맛있게 무르익다' 콘셉트의 여름 신메뉴 20종을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신메뉴는 제철을 맞은 여름 식재료를 이용해 그릴에 굽거나 찐 건강 레시피가 주를 이룬다.

특히 제철 채소로 만든 썸머그릭 샐러드, 여름과일이 어우러진 시원한 여름 화채와 초계 샐러드 등은 시원한 여름을 날 수 있게 도와줄 뿐 아니라 화려한 색감으로 시각적 즐거움까지 선사한다.

핫푸드 섹션에서는 해물을 레몬과 함께 오븐에서 구워서 조리한 씨푸드 팟, 가지를 이용한 감베로니 파스타, 에그 시금치 플랫브래드 등을 선보인다.

이 외에도 그라다파다노치즈를 올린 여름가지, 리코타 아삭이는 여름 채소 위에 치즈를 더해 맛뿐 아니라 영양도 뛰어나다.
이번 여름 시즌메뉴 출시를 기념해 방문 후기를 트위터, 블로그, 페이스북 등 개인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게재하면 10∼20%를 현장에서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이달 22일까지 진행한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