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한국미술협회’조강훈회장, 조충훈 순천시장 캠프 찾아‘재선’기원

최종수정 2014.05.24 12:35 기사입력 2014.05.24 12:35

댓글쓰기

조충훈 순천시장 후보의 사무실을 방문한 조강훈 한국미술협회 회장(오른쪽에서 두번째)과 일행이 파이팅을 외치고있다.

조충훈 순천시장 후보의 사무실을 방문한 조강훈 한국미술협회 회장(오른쪽에서 두번째)과 일행이 파이팅을 외치고있다.


“남도예술회관 순천유치에 한뜻, ‘미술협’적극 지지의사 표명 ”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순천출신으로 한국을 대표하는 미술계의 거장(巨匠) 조강훈 사단법인한국미술협회 이사장(이하 미협)이 조충훈 순천시장후보의 필승과 순천문화예술발전을 위해 지역 예술인들과 함께 적극적인 지지의사를 밝혔다.

앞서 지난 12일에는 안철수 공동대표 장인 김우현(78)씨가 조 후보 캠프를 찾아“재선에 성공해 순천 발전을 견인해 달라”며 지지의사를 밝힌바 있다. 또 안철수 대표의 사촌 동생인 양효석 회계사도 조 후보의 선거대책위원장직을 맡아 ‘눈길’을 끌고 있다.

조강훈 이사장은 23일 조 후보의 선거사무소를 직접 방문해 압도적 지지를 받고 있는 조충훈 후보의 선전을 기원했다. 이날 조 이사장과 조 후보는 전남도지사후보(새정치민주연합)가 공약한 순천권‘남도문화예술회관’건립을 적극 지원하기로 뜻을 같이 했다.

조 이사장은 이를(예술회관) 위해 “조 후보가 반드시 시장에 당선되어 순천의 문화예술발전을 위해‘문화시장’(文化市場)이 되어주시길 희망 한다”고 말했다.
이어 ‘정원박람회’의 성공개최를 이끌어 주신 후보님의 뜨거운 끈기와 열정에 경의를 표한다”고 말했다.

조충훈 후보는 “사무소 방문을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순천출신으로 한국미술협회 이사장까지 오르심에 순천시민의 한사람으로써 감동과 큰 희망을 느끼고, 특히 성공한 고향 분들을 만나면 늘 마음에 전율이 느껴질 정도로 감동스럽고 자랑스럽다“고 화답했다.

한편 조충훈 후보는 KBS순천방송국과 여수MBC가 이달 초 실시한 여론조사에서 46.9%를 기록해 압도적인 표차이로 1위를 달리고 있다. (여론조사 결과는 중앙선관위 (http://www.nesdc.go.kr)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오프라인 사주를 온라인으로!

  • 나의전성기는 언제? 사주를 알면 인생이 보인다.
  • 이 사람과 어때요? 연인, 친구, 상사와 궁합보기
  • 대운을 내것으로! 좋은 번호가 좋은 기운을 가져옵니다.

※아시아경제 사주 · 운세 서비스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