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이선균 "첫 아들 출산때 탯줄 자르고 대성통곡"

최종수정 2014.05.24 11:07 기사입력 2014.05.24 11:07

댓글쓰기

▲배우 이선균이 첫 아이가 태어나던 순간을 떠올렸다.(사진:SBS '식사하셨어요' 방송 캡처)

▲배우 이선균이 첫 아이가 태어나던 순간을 떠올렸다.(사진:SBS '식사하셨어요' 방송 캡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이선균 "첫 아들 출산때 탯줄 자르고 대성통곡"

배우 이선균이 아내 전혜진과 첫 아이를 출산할 때의 감동을 전했다.

이션균은 24일 오전 방송된 SBS '잘 먹고 잘 사는 법, 식사하셨어요?'에 초대 손님으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이선균은 MC 이영자, 임지호와 함께 20년 만에 처음으로 아기가 태어났다는 경상북도 봉화군 상운면 운계2리를 찾았다.

백일을 갓 지난 아기와 마주한 이선균은 "내 인생의 가장 큰 축복은 아이가 태어난 것"이라며 "첫째 아들을 내 손으로 받을 때 펑펑 울었다"고 말했다.
그는 "그때는 마치 우주를 경험하는 듯했다"며 첫째 아이가 태어날 당시 기분을 설명했다.

아이가 태어나고 나서 의사가 탯줄을 자르라는 말에 이선균은 "탯줄을 과감하게 잘랐다. 하지만 탯줄을 자른 후 엄청나게 대성통곡을 했다"고 털어놨다.

이선균의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이선균, 전혜진 아기는 누구를 더 닮았을까" "이선균, 전혜진을 닮아 예쁘게 생겼을 거야" "이선균, 전혜진 행복하게 사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오프라인 사주를 온라인으로!

  • 나의전성기는 언제? 사주를 알면 인생이 보인다.
  • 이 사람과 어때요? 연인, 친구, 상사와 궁합보기
  • 대운을 내것으로! 좋은 번호가 좋은 기운을 가져옵니다.

※아시아경제 사주 · 운세 서비스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