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이선균 "첫 아들 출산때 탯줄 자르고 대성통곡"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배우 이선균이 첫 아이가 태어나던 순간을 떠올렸다.(사진:SBS '식사하셨어요' 방송 캡처)

▲배우 이선균이 첫 아이가 태어나던 순간을 떠올렸다.(사진:SBS '식사하셨어요' 방송 캡처)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이선균 "첫 아들 출산때 탯줄 자르고 대성통곡"

배우 이선균이 아내 전혜진과 첫 아이를 출산할 때의 감동을 전했다.
이션균은 24일 오전 방송된 SBS '잘 먹고 잘 사는 법, 식사하셨어요?'에 초대 손님으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이선균은 MC 이영자, 임지호와 함께 20년 만에 처음으로 아기가 태어났다는 경상북도 봉화군 상운면 운계2리를 찾았다.

백일을 갓 지난 아기와 마주한 이선균은 "내 인생의 가장 큰 축복은 아이가 태어난 것"이라며 "첫째 아들을 내 손으로 받을 때 펑펑 울었다"고 말했다.
그는 "그때는 마치 우주를 경험하는 듯했다"며 첫째 아이가 태어날 당시 기분을 설명했다.

아이가 태어나고 나서 의사가 탯줄을 자르라는 말에 이선균은 "탯줄을 과감하게 잘랐다. 하지만 탯줄을 자른 후 엄청나게 대성통곡을 했다"고 털어놨다.

이선균의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이선균, 전혜진 아기는 누구를 더 닮았을까" "이선균, 전혜진을 닮아 예쁘게 생겼을 거야" "이선균, 전혜진 행복하게 사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회에 늘어선 '돌아와요 한동훈' 화환 …홍준표 "특검 준비나 해라" 의사출신 당선인 이주영·한지아…"증원 초점 안돼" VS "정원 확대는 필요"

    #국내이슈

  •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수리비 불만에 아이폰 박살 낸 남성 배우…"애플 움직인 당신이 영웅" 전기톱 든 '괴짜 대통령'…SNS로 여자친구와 이별 발표

    #해외이슈

  •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이미지 다이어리] 짧아진 봄, 꽃놀이 대신 물놀이 [포토] 만개한 여의도 윤중로 벚꽃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전환점에 선 중동의 '그림자 전쟁'   [뉴스속 용어]조국혁신당 '사회권' 공약 [뉴스속 용어]AI 주도권 꿰찼다, ‘팹4’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