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영업재개 나서는 SKT…"혜택 올리고, 단말기값 내리고"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권용민 기자] SK텔레콤이 20일 영업재개를 앞두고 고객 혜택을 대폭 강화하고 단말기 출고가 인하를 추진한다.

SK텔레콤은 가족 결합형 서비스 '착한 가족할인'과 기존 출시된 이동통신 단말기 중 8가지 단말기에 대한 출고가 인하를 추진한다고 18일 밝혔다.
'착한 가족할인'은 신규 가입이나 기기변경 또는 약정만료 후 재약정 고객이 SK텔레콤 휴대폰을 사용 중인 가족과 회선을 결합하면, 가입 요금제와 결합 회선 수에 따라 24개월 간 휴대폰 월정액을 할인해 주는 프로그램으로 20일부터 10월말까지 진행된다.

결합 가능한 가족의 범위는 '본인, 배우자, 본인 및 배우자의 형제·자매, 직계존비속, 직계비속의 배우자'로 거주 지역과 상관없이 결합이 가능하다. 최대 5회선을 결합할 수 있으며, 결합 순서에 따라 할인 금액이 늘어난다. 결합 회선 이용 고객이 월정액 7만5000원 이상 요금제를 이용할 경우 월 3000원에서 1만원, 7만5000원 미만 요금제 이용 시에는 월 2000원에서 7000원이 할인된다.

예를 들어 5회선(기존 회선1+신규 결합 회선4) 결합 시, 신규 결합하는 고객이 7만5000원 이상 요금제를 가입하면 결합 순서대로 3000원, 5000원, 7000원, 1만원을 할인 받는다.
기존 회선 이용고객도 착한 가족할인 결합 이후 기기변경을 하게 되면, 결합 회선 수와 가입 요금제에 따라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7만5000원 이상 요금제를 이용하는 기존 SK텔레콤 가입 고객들이 최대 5회선까지 가족 결합한 후, 10월말까지 기기변경 또는 재약정을 하면 매월 1만원을 할인이 적용된다.

특히 이번 착한 가족할인 가입 고객은 실제 월 통신요금 5만원(2년 약정시) 대부터 'LTE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를 이용할 수 있게 돼 한층 저렴한 요금으로 데이터, 음성, 문자, 멤버십을 무제한으로 쓸 수 있다. 음성 통화를 집중적으로 쓰는 T끼리35요금제 가입 고객의 경우, 월 2만원(2년 약정시) 대부터 음성 무제한 요금제를 이용할 수도 있다.

6월까지 신규가입, 기기변경, 재약정 고객 중 착한 가족할인에 가입한 고객은 기존 멤버십 등급에 상관없이 멤버십 할인 한도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무한 멤버십' 혜택도 제공받는다. 아울러 모든 착한 가족할인 가입 고객은 가족 간 데이터 선물하기 등의 공유 기능을 횟수와 용량에 제한 없이 이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T프리미엄·B tv 모바일 콘텐츠 공유 등의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이와 함께 SK텔레콤은 기존 출시된 이동통신 단말기 중 8가지 모델에 대한 출고가 인하를 제조사와 협의해 정상영업이 재개되는 20일부터 인하된 출고가를 적용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미 지난 5월 4일 팬택의 '베가 시크릿업' 출고가가 약 27만원 인하된 데 이어, 추가로 8개 모델에 대해 최대 25만원까지 단말기 출고가격 인하가 추진됨에 따라 고객의 단말기 구입 부담이 완화되고 선택의 폭도 한층 넓어질 전망이다.

윤원영 SK텔레콤 마케팅부문장은 "SK텔레콤은 무한멤버십 혜택 확대와 LTE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 출시 등을 통해 고객들이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왔다"며 "이번에 선보인 착한 가족할인을 계기로 국내 통신시장 1위 사업자로서 상품·서비스 중심의 경쟁이라는 새로운 마케팅 패러다임을 주도적으로 만들어 가겠다"고 밝혔다.



권용민 기자 festym@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