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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라운지, 동반성장을 위한 협력사 지원 프로그램 실시

최종수정 2014.05.17 10:19 기사입력 2014.05.17 10: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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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국내 최대 커피 유통 전문 브랜드 어라운지(ArounZ)가 협력사와 동반성장을 위한 지원 프로그램을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어라운지의 협력사 지원 프로그램은 어라운지에서 판매되고 있는 커피 카테고리의 다양한 협력사 상품들의 판매 지원을 통해 동반성장의 기반을 마련하기 위해 기획됐다.
프로그램은 협력사 제품과 브랜드 홍보를 지원하기 위한 '브랜드 세미나 지원'과 '공동 전시 홍보 행사', 상품 판매 활성화를 위한 '브랜드 전시존 및 판매 지원'과 '온라인 브랜드관 개설 지원', 협력사 재고 소진을 돕기 위한 '공동 창고 세일' 등 총 5가지 프로그램으로 이루어져 있다.

어라운지는 선유도점 매장을 통해 현재 30여 개 브랜드 전시존을 운영하고 있으며, 4000여 종의 커피 관련 상품을 진열하여 판매 중이다.

온라인몰(www.arounz.co.kr)에서는 쇼핑 카테고리 별로 최대 20개 브랜드가 브랜드 전문관을 개설해 운영되고 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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