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직장인을 위한 ‘쁘띠성형’ 각광”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광주 웰 피부과&성형외과 문의 쇄도”
“결혼, 면접 등 중요한 일을 앞둔 사람,시간적 여유 부족한 직장인 인기”


웰피부과&성형외과 정찬상 원장

웰피부과&성형외과 정찬상 원장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최근 수술 없이 간단한 주사만으로도 외모에 변화를 줄 수 있는 쁘띠 성형이 각광받고 있다
쁘띠 성형이란 필러, 보톡스를 이용해 짧은 시간 안에 시술이 가능하며 시술 후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하기 때문에 결혼, 면접 등 중요한 일을 앞둔 사람들이나 시간적으로 여유가 부족한 직장인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보톡스는 주름을 펴는 주름개선 시술로 많이 알려져 있지만 근육을 축소하는 효과도 있어 근육 발달이 원인인 사각턱 개선에도 적용하고 있다.

턱의 저작근이 과도하게 발달한 경우 보톡스를 주입하면 저작근이 서서히 퇴축되면서 근육의 부피가 줄기 때문에 얼굴형이 보다 갸름하게 된다.
간단한 주사요법을 통해 시술이 진행되기 때문에 수 분 내로 시술이 이뤄지고 직접적인 수술방식이 전혀 포함되어 있지 않아 수술자국이나 붓기, 멍이 없어 별다른 회복기간 없이도 효과를 누릴 수 있다.

광주 상무지구에 위치한 웰피부과&성형외과 정찬상 원장은 “영국 회사 입센에서 나온 디스포트를 이용해 한 달에 1회 총 2~3회 시술 시 크게 번거롭지 않고 원하는 V라인을 반영구적으로 만들 수 있고 디스포트는 종아리 근육 축소에도 쓰기 때문에 효과가 강력하고 믿을 수 있다”고 말했다.

필러는 주름진 부위나 푹 꺼져 보이는 얼굴 부위에 볼륨을 주어 입체적인 얼굴로 윤곽을 살리고 주름을 개선하는 시술법으로 눈가주름, 입가 주름, 이마볼륨감 뿐만 아니라 코, 턱, 눈밑, 광대 등 볼륨이 필요한 다양한 부위에 사용할 수 있다

필러성형은 히알루론산 등의 필러제를 주사바늘로 볼륨을 원하는 부위에 주입하는 방식으로 이뤄진다.

인체에 안전한 천연 물질을 사용함으로써 볼륨이 필요한 부위에 주사해 피부조직을 보충하는 것만으로 코 수술과 비슷한 효과를 볼 수 있고 보형물을 넣는 성형과는 달리 인체에 무해한 물질을 주사해 시간이 지나면 체내에 흡수돼 없어지기 때문에 안전하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최근에는 필러와 실 리프팅을 결합한 하이코 성형도 인기다. 하이코 성형은 녹는실인 PDO(Polydioxanone) 성분의 특수 실(TTL)과 필러를 함께 사용해 콧대와 코끝 모양을 자연스럽고 뚜렷하게 변화시키는 코 성형술로 PDO실을 바늘을 이용해 피부 진피층에 삽입해 코끝과 코끝 높이를 잡아주고 필러를 이용해 콧대를 날렵하고 예쁘게 만들어 주는 시술이다.

피부에 삽입되는 특수 실은 6개월 후 서서히 녹는 실로서 이물감이 없으며, 개인차가 있지만, 시술 후 약 1년~2년까지 효과가 지속된다.

웰피부과&성형외과 정찬상 원장은 “보톡스와 필러를 비롯해 하이코 성형은 비교적 간단하고 부작용이 적은 비수술적 성형이지만 시술을 하는 의사의 경험과 노하우가 조금 더 만족스러운 결과를 만들 수 있기 때문에 단순히 저렴한 가격을 기준으로 병원을 선택하기보다는 정품 정량 사용여부확인과 경험이 풍부한 전문가와 충분한 상담 후 시술을 받는 것이 좋다"고 조언했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