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종영 '쓰리데이즈', 박유천은 또 한 번 성장했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sbs 방송 캡쳐

sbs 방송 캡쳐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유수경 기자]가수 겸 배우 박유천 주연의 SBS 수목드라마 '쓰리데이즈'가 16부작을 끝으로 종영했다. 박유천은 배우로서 한 뼘 더 성장한 면모를 과시하며 진가를 입증했다.

1일 오후 방송된 '쓰리데이즈'(극본 김은희, 연출 신경수)에서는 김도진(최원영 분)의 폭탄 테러로 다시 한 번 위험에 놓인 양진리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동휘(손현주 분)와 한태경(박유천 분)은 양진리를 지키기 위해 만났다.
이후 군 병력이 동원돼 김도진으로 추정되는 자를 사살했지만, 그는 사실 도진이 아니었다. 이때 도진은 동휘에게 전화를 걸어 혼자 나오지 않으면 주민들을 죽이겠다고 협박했다.

동휘는 도진을 만나러 나서면서 태경에게 주민들을 지켜달라고 부탁했다. 도진의 수하가 경찰로 위장해 사람들이 탄 차에 폭탄을 실은 것을 눈치 챈 태경은 범인을 사살하는데 성공했다.

그러나 그게 끝이 아니었다. 나머지 하나의 폭탄은 동휘가 가지고 있었던 것. 태경은 대통령을 지켜내기 위해 그를 쫓아가기 시작했다. 하지만 결국 폭탄은 터졌고, 미리 손을 써둔 동휘 덕에 도진은 죽음을 맞이했다. 극적으로 동휘는 목숨을 건졌고 태경은 자신의 임무를 완수했다.
윤보원(박하선 분)과의 로맨스도 급물살을 탔다. 태경은 보원에게 복직 축하 메시지를 담은 꽃바구니를 보냈다. 이후 보원이 찾아오자 그는 "아무 남자나 보고 웃지 말라"며 질투 어린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종영을 맞은 '쓰리데이즈'는 전용별장으로 휴가를 떠났다가 실종된 대통령을 추적하는 경호원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이 작품에서 박유천은 수행팀 경호관 한태경 역을 맡아 몸을 사리지 않고 열연했다. 거친 액션 연기와 세밀한 감정 연기를 모두 훌륭하게 소화해낸 그는 배우로서 큰 폭으로 성장한 모습을 보였다.

특히 대한민국 대통령으로 분한 손현주와 환상의 호흡을 보여주며 극을 긴박감 넘치게 몰아갔다. 회를 거듭할수록 깊어지는 눈빛과 감정을 폭발시키는 오열 연기 또한 일품이었다.

명실상부한 연기파 배우 손현주와 감칠맛나는 악역 연기를 보여준 최원영 또한 마지막회까지 극을 긴장감있게 이끌며 존재감을 발휘했다.

한편, '쓰리데이즈' 후속작으로는 오는 5월 7일 차승원 이승기 고아라 주연의 청춘 로맨스 수사물 '너희들은 포위됐다'가 방송된다.




유수경 기자 uu84@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이종섭 호주대사, 임명 25일만에 사의…윤 대통령 재가할 듯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국내이슈

  • "애플, 5월초 아이패드 신제품 선보인다…18개월 만"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해외이슈

  • 올봄 최악 황사 덮쳤다…주말까지 마스크 필수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포토PICK

  • 첨단사양 빼곡…벤츠 SUV 눈길 끄는 이유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국가 신뢰도 높이는 선진국채클럽 ‘WGBI’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