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평균 4만2000여명이 방문한 셈이다.
DDP개관과 더불어 막을 올린 '2014 F/W 서울패션위크'에 패션에 관심 있는 시민들의 발걸음이 이어지면서 DDP가 초반 흥행에 성공한 것으로 분석된다. 간송문화전과 3월 30일까지 무료로 운영한 4개 전시회 역시 방문객 증가에 영향을 미쳤다.
이외에도 DDP에서 찍은 사진이나 DDP를 배경으로 한 사진에 #ddp 해쉬태그를 달아 사진을 업로드하는 'DDP사진전'도 개최된다. 이 중 '좋아요' 수가 가장 많은 5명에게는 'JW메리어트 케이크 선물 바우처'를 증정하고, 그 외 10명에게는 메가박스 영화관람권을 2매씩 제공한다.
유제훈 기자 kalamal@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