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면적 800㎡(240평)의 뉴발란스 플래그십 홍대점은 뉴발란스의 과거와 현재, 미래를 상징적으로 보여주는 PPFE (PAST PRESENT FUTURE EVOLUTION) 콘셉트의 인테리어로 설계됐다.
'NB컬쳐하우스'는 젊은이들의 각종 문화의 상징인 홍대 지역의 특성을 반영해 기획된 공간이다.
뉴발란스는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24일까지 인근의 인기 레스토랑, 카페, 베이커리, 헤어샵 등 8개의 제휴숍과 연계해 총 300명에게 뉴발란스 상품과 각 제휴샵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 등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숨은 NB찾기 이벤트'를 진행 한다.
오픈을 기념해 25일부터 999체리블라썸 재발매, 26일에는 '엑셀런트 럭키팩' 의 한정판매가 진행 될 예정이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