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추사랑 영상편지, 살살 녹게 만드는 애교…언제 방송돼?

최종수정 2014.03.28 14:58 기사입력 2014.03.28 14:58

댓글쓰기

▲추사랑 영상편지.(출처: KBS2)

▲추사랑 영상편지.(출처: KBS2)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이종격투기 추성훈 선수의 딸 추사랑이 남긴 영상편지가 화제다.

오는 30일 방송되는 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에서는 추사랑의 애교가 담긴 영상편지가 공개된다.
영상편지 속 추사랑은 걸그룹 소녀시대를 향해 '손뽀뽀'를 날리면서 애정을 드러냈다. 추사랑은 특히 애교를 듬뿍 담아 한국어로 "소녀시대 언니들, 사랑이가 보고 싶어요"라고 말해 눈길을 끈다.

이날 방송에서는 소녀시대 멤버의 윤아, 태연, 티파니, 수영, 써니가 추사랑을 만나기 위해 도쿄에 위치한 추성훈 집을 방문해 추사랑의 마음을 얻기 위해 애정공세를 펼치는 모습이 공개된다.

윤아는 다양한 표정과 목소리로 '피터팬' 구연동화를 선사했고 티파니와 수영, 태연은 추사랑을 이불 비행기에 태워주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전파를 탈 예정이다.
추사랑 영상편지를 접한 네티즌들은 "추사랑 영상편지, 어머 귀여워라" "추사랑 영상편지, 나도 딸 낳고 싶다" "추사랑 영상편지, 갑자기 결혼하고파"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