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 회장은 20일 농협은행 서울영업본부 특강을 시작으로 일선 영업현장과의 소통경영을 시작했다. 이날 서울영업본부 소속 영업점장 180여명이 참석한 특강에서 임 회장은 ‘2014년 농협금융의 비전과 추진전략’을 주제로 직접 프리젠테이션을 진행하며 사업추진방향을 설명했다.
특히 카드 정보유출로 인해 훼손된 고객신뢰를 회복하기 위해 전 임직원이 신뢰회복에 나서 달라고 당부했다.
특강을 마친 후 임회장은 일선 영업점 직원 20여명과 오찬을 통해 현장의 애로사항과 건의사항을 수렴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편 임 회장은 서울영업본부 방문을 시작으로 자회사 영업점과 후선 지원조직 등 총 29회에 걸쳐 특강, 직원 간담회, 현장방문 등을 통해 직원들을 격려하고 농협금융의 공통된 목표를 전파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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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은임 기자 goodnim@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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