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레이디가가, K팝 공연장서 "박재범·현아 공연 지켜봤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레이디가가 K팝 공연장
▲레이디가가 K팝 공연장. (출처:KBS1방송캡처)

▲레이디가가 K팝 공연장. (출처:KBS1방송캡처)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레이디가가가 K팝 공연장을 찾은 모습이 화제가 됐다.

레이디가가는 12일(현지시간) 오전 0시 20분 텍사스주 오스틴 시내 클럽인 '엘리시움' 에서 개최된 행사 '사우스바이사우스웨스트(SXSW) k-팝 나이트 아웃'행사에 모습을 드러냈다.
이날 레이디가가는 선글라스를 끼고 모자를 쓴채 나타났다. 그녀는 박재범, 현아 등 한국 가수들의 공연을 관람했으며 팬들에게 손을 흔들며 인사하고 사진 촬영에 응하는 모습을 보였다.

k팝 쇼케이스 행사를 주관한 한국콘텐츠진흥원 측은 "레이디가가 측으로부터 K팝 공연장에 오겠다는 연락을 받고 기다리고 있었다"며 "그가 원래 k팝에 관심이 많은 것으로 안다"고 말했다.

한편 세계 최대 음악 쇼케이스 ‘SXSW’는 매년 세계적인 스타부터 무명의 인디 뮤지션들까지 장르 불문 각계각층의 아티스트들 2000여팀이 100여개 장소에서 공연을 선보이며 약 30만명의 관객이 몰린다. 1987년 음악행사로 시작해 지금은 영화와 인터렉티브 미디어, IT, 게임을 아우르는 국제박람회로 발전했다. 한국콘텐츠진흥원 주최로 지난 11일 열린 ‘케이팝 나잇 아웃’에는 현아, 박재범, 이디오테잎, 크라잉넛, 넬, 잠비나이, 할로우 잰이 무대에 올랐다.
레이디가가 k팝 공연장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레이디 가가 K팝 공연장, 레이디가가 kpop좋아하는 구나", "레이디 가가 K팝 공연장, 매너 좋네", "레이디 가가 K팝 공연장, 역시 스타구나"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