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김원중 과거, 방송 출연 보니 LPG멤버 라희와 연인?

최종수정 2014.03.09 18:08 기사입력 2014.03.09 18:08

댓글쓰기

▲김원중 과거.(출처: MBC 예능프로그램 방송 캡처)

▲김원중 과거.(출처: MBC 예능프로그램 방송 캡처)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피겨여왕' 김연아의 남자 김원중이 과거 방송에 출연한 영상이 화제다. 당시 그는 그룹 LPG멤버 라희와 커플이 된 적이 있다.

김원중과 라희는 2009년 MBC '스타의 친구를 소개합니다'에 함께 출연해 커플이 됐다.
당시 김원중은 배우 유건의 친구로 방송에 소개됐고, 라희는 가수 유채영의 친구로 출연했다.

라희는 지난 6일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촬영 이후 연락도 하고 하키 경기도 보러 갔었다. 촬영 때나 경기를 할 때나 항상 의욕과 자신감이 넘쳤다. 아이스하키에 자부심이 강하고 선수 중에서도 외모가 단연 돋보였다"고 말했다.

이어 라희는 "매너도 정말 좋았다, 연락을 주고받았지만 서로 생활이 바빠져 연락 못 했다, 현재는 연락하지 않는다"고 밝혔다.
이에 앞서 지난 6일 김연아의 소속사 올댓스포츠는 보도자료를 통해 한 연예매체의 김연아 열애 보도기사와 관련해 “기사의 내용은 대부분 사실이며 김원중과 교제 중임을 말씀드린다"라고 공식 입장을 밝혔다.

김원중의 과거 방송 출연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김원중 과거, 방송 출연까지" "김원중 과거, 인맥이 화려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