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는 홈페이지 해킹을 통한 고객정보 유출에 대해 "이번 사건은 전문 해커가 주도한 것으로, KT는 앞으로 고객 피해 최소화를 위해 노력하겠다"며 이 같이 밝혔다.
이들은 지난해 2월부터 최근까지 '파로스 프로그램'을 이용한 신종 해킹 프로그램을 개발해 KT 홈페이지에 로그인 한 뒤 개인정보를 빼내 휴대전화 개통·판매 영업에 활용해 온 것으로 드러났다.
KT는 고객 정보 유출 사고와 추후 대책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KT 고객 정보, 이번엔 KT야?" "KT는 고객 정보, 정말 큰일이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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