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는 이번 사은 행사의 테마를 '반했다, 정말 멋있다'라는 뜻의 '러빗(LOVE IT)'으로 정하고 많은 고객들이 원하고 마음에 드는 혜택을 누리를 수 있도록 다양한 사은 행사를 마련했다.
상품권 행사와 더불어 사은 선물도 마련했다. 28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3일간 20만원 이상 구매시 신세계백화점이 직접 디자인한 패션 가방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신세계는 브랜드 및 협력사와 함께 만든 러빗 특가 상품도 전점에서 판매한다.
이 외에도 노스페이스·블랙야크·K2·에이글·라푸마 등 총 12개 브랜드를 한데 모아 40~6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아웃도어 대전과 나이키골프·닥스골프 등 13개 골프의류 브랜드가 참여하는 '새봄 골프 의류 대전'을 함께 진행한다.
최민도 신세계백화점 영업전략담당 상무는 "이번 행사는 각 장르별 바이어가 엄선한 특가 상품을 지난해보다 20%이상 늘린 만큼 좋은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장인서 기자 en1302@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