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졸업 인증하면 공짜" 프랜차이즈업계, 졸업 마케팅 돌입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이은정 기자] 프랜차이즈업계가 2월 졸업시즌을 맞아 졸업마케팅을 대대적으로 펼친다. 졸업생들을 대상으로 전 메뉴 균일가 할인, 경품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16일 업계에 따르면 한우마을인 영월 다하누촌은 2월 주말마다 다하누의 인기 품목 10여 가지를 1000원에 제공하는 천원 경매 행사를 연다. 또 사골 무게를 즉석에서 저울에 달고 맞추신 사골을 전부 공짜로 가져갈 수 있는 한우 사골 무게 맞추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와함께 선착순 100명에게 한우 등심을 2850원(100g)부터 판매하고 구매고객 전원에게 영월관내 관광지, 박물관 입장권 전액을 한우로 환불해주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회전초밥 레스토랑 스시로한국은 28일까지 전 매장에서 본인 졸업사진을 제시하는 고객에게 모든 스시접시를 1700원 균일가에 판다. 스시로는 또 100만 고객돌파를 기념해 3만원 이상 주문한 고객에게 '100% 당첨 스크래치 복권'을 준다. 1등 100명에게 연간 50% 상시 할인권을, 2등 200명에게는 연간 30% 할인권을, 3등 300명에게는 ‘2만원 식사권’, 4등 5000명에게는 ‘1만원 식사권’을 증정한다.

CJ푸드빌의 빕스는 다음 달 2일까지 졸업생을 동반하면 스테이크 주문 시 졸업생 1명에게 샐러드 바를 2014원에 이용할 수 있는 행사를 한다. 3명 방문 시에는 졸업생 1명에게, 6명 이상 방문해 스테이크 2개 이상 주문하면 2명까지 샐러드 바 혜택을 준다.




이은정 기자 mybang21@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