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진원무역, 호주産 망고 출시 기념 '온라인 퀴즈' 이벤트

최종수정 2014.01.13 10:02 기사입력 2014.01.13 10:02

댓글쓰기

진원무역, 호주産 망고 출시 기념 '온라인 퀴즈' 이벤트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진원무역은 호주산 망고 출시를 기념해 오는 17일까지 만나몰(www.mannamall.co.kr)에서 '호주에서 온 선물, 황금빛 호주망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호주망고는 일반적인 망고보다 크고 둥근 모양으로 과피는 황금색과 붉은색을 띠며 씨가 작고 과육의 비율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과육은 붉은빛이 감도는 황금색을 띠고 있으며 부드러우면서 달콤하고 향긋하다. 애플망고와 비슷하고 보관기간이 긴 것이 특징이다. 호주망고는 유럽, 중동, 러시아, 뉴질랜드, 싱가포르, 홍콩, 중국, 일본 등으로 수출되고 있다. 아시아권에서는 호주망고가 귀한 선물이나 고급 식재료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벤트는 만나몰 웹사이트에서 응모버튼을 누르고 당첨시 연락 받을 연락처를 입력하는 간단한 방식으로 진행된다. 만나몰 아이디와 댓글을 남기면 당첨확률이 높아진다. 응모한 사람 가운데 106명을 뽑아 1등 한 명에게는 맥북 에어 1대, 2등 2명에게는 유명 주물냄비, 3등 3명에게는 식품건조기, 4등 100명에게는 만나몰 1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한편 호주산 망고는 백화점과 대형 할인점에서 판매되며, 1과 1만원 선에 판매된다. 호주산 망고는 200g 기준 비타민 A와 C가 하루 권장량의 3배를 함유하고 있을 뿐 아니라 식이섬유와 칼륨이 풍부하며, 항산화 베타카로틴의 훌륭한 공급원이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