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옥션, '모바일 e쿠폰 서비스' 오픈

최종수정 2014.01.09 08:50 기사입력 2014.01.09 08:43

댓글쓰기

옥션, '모바일 e쿠폰 서비스' 오픈
[아시아경제 장인서 기자]온라인마켓플레이스 옥션이 식음료와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는 '모바일 e쿠폰' 전용코너를 오픈한다.

이는 커피, 베이커리, 패스트푸드, 영화, 뷔페, 편의점 등의 상품을 MMS 문자로 수신하고 매장에 방문해 문자를 제시하면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쿠폰형 서비스다.
이번 모바일 코너에서는 일부 인기브랜드 커피를 1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등 130개 브랜드의 1500여개 상품을 오프라인매장 정가 대비 최대 20% 할인가에 판매한다.

옥션모바일 홈에 선보이는 모바일 e쿠폰 코너에서는 상품·브랜드별 최저가 제품을 바로 선택할 수 있으며, 제휴카드로 결제 시 전월 실적에 따라 7~15%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구매결정 후 상품평을 작성하면 0.7% 옥션 포인트가 지급된다.

e쿠폰 사용 편의성도 대폭 개선했다. '내쿠폰함'을 시작 화면에 배치해 매장에서 앱을 열면 구매내역을 바로 확인하고 문자 재발송도 가능하다. 기프티콘 형태로 선물하기도 편해졌다.
옥션은 e쿠폰 모바일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오는 15일까지 오픈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 12시 크리스피크림 글레이즈드 하프더즌을 40% 할인된 금액에 1000개 선착순 판매하고, 크리스피크림 제품 2종은 15%, 탐앤탐스·할리스 커피는 10% 할인한다.

임창열 옥션 e쿠폰사업팀 팀장은 "모바일 쇼핑에 특화된 지역 기반 상품과 테마형 선물 등을 통해 고객이 편하고 간편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한발 앞선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장인서 기자 en1302@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