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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수그룹, CI 리뉴얼 및 글로벌 도약 선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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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임선태 기자]이수그룹이 2014년 그룹 CI를 리뉴얼하고 글로벌 도약을 선포했다. 이수그룹의 CI 교체는 1996년 그룹 출범 이후 18년만이다.

이수그룹은 2일 새 CI를 선포하고 10개 계열사와 전국 사업장에 새 CI를 적용한다고 밝혔다. 리뉴얼 프로젝트는 '포워드 투게더(Forward together)'라는 디자인 콘셉트로 미래, 혁신, 기술, 글로벌 등의 목표를 가지고 진행됐다.
새롭게 변경된 이수그룹 CI는 기존의 전통과 핵심가치를 유지하는 의미에서 1996년 그룹출범과 함께 탄생한 기존 워드마크형 로고타입의 기본 형태를 바탕으로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는 방식(Revitalization)으로 변경됐다.

또 화학, 전자, 금융, 바이오, IT 등 미래기술을 선도한다는 상징으로 전문성과 스마트함을 나타내는 블루컬러와 이수그룹이 지향하는 자연친화·고객중심 이미지를 표현한 녹색 조합으로 구성, 젊고 스마트하며 친근한 그룹 이미지를 강조했다.

특히 이번 CI 리뉴얼은 이수브랜드체와 이수그래픽모티프 등이 새롭게 개발, 이수그룹의 아이덴티티를 한층 강화 시켰다. 그래픽모티프는 새로운 미래를 준비하는 이수인들의 창의성, 도전정신 및 고객과 함께 어우러지는 공감, 소통의 메시지를 픽셀 패턴(큐브)의 형태로 표현됐다.


임선태 기자 neojwalker@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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