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KBS연기대상] 연준석 김유빈, 男女 청소년연기상 수상

최종수정 2013.12.31 21:08 기사입력 2013.12.31 21:08

댓글쓰기

[KBS연기대상] 연준석 김유빈, 男女 청소년연기상 수상

[아시아경제 장영준 기자]아역배우 연준석과 김유빈이 '2013 KBS 연기대상' 시상식에서 남녀 청소년연기상을 수상했다.

연준석 김유빈은 31일 오후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KBS본관에서 열린 '2013 KBS 연기대상' 시상식에서 남녀 청소년연기상 수상자로 호명돼 무대에 올랐다.
연준석은 "지금도 일하고 있을 감독님과 작가님께 감사드린다. 스태프분들께도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절 위해 힘써주는 소속사 식구들과 가족들에게도 감사의 말을 전하고 싶다. 사실 어렸을때부터 현장을 다니면서 제대로 대기할 곳 없는 보조 출연자 분들과 아역들이 다른 배우들과 스태프들의 작은 관심이 얼마나 필요한 지를 직접 보고 느꼈다. 앞으로는 조금 더 따뜻한 현장이 될 수 있기를 소망한다. 앞으로 열심히 할테니 지켜봐 달라"고 소감을 전했다.

김유빈은 "이 트로피 돈으로 살 수 없는 것이다. 세상에서 가장 소중한 건 돈으로 살 수 없는 것이라고 했다. 정말 감사하다"는 짧은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미숙 신현준 주상욱 윤아의 사회로 진행된 '2013 KBS 연기대상'은 올 한해 KBS를 빛낸 드라마와 배우들이 한 자리에 모여 수상을 놓고 치열한 경합을 벌이는 축제로 마련됐다.
장영준 기자 star1@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