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윤하 단독콘서트, 손흥민 홍정호 등 관람 '열혈팬 인증'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윤하 단독콘서트, 손흥민 홍정호 등 관람 '열혈팬 인증'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장영준 기자]가수 윤하가 단독 콘서트를 개최하고 팬들과 함께 행복한 연말을 보낸 가운데, 국가대표 축구선수 손흥민 홍정호 김영권 김신욱이 공연에 자리헤 열혈 팬임을 입증했다.

지난 27, 28일 이틀간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린 연말 단독 콘서트 '스물여섯 그리고…'를 치른 윤하는 콘서트장을 꽉 메운 팬들의 뜨거운 환호속에 성공적으로 공연을 마무리 했다.
은하수 배경 속 화이트 의상을 입고 빛나게 등장한 윤하는 지난 6일 발매한 겨울 스페셜 미니앨범 'Subsonic'과 동명의 앨범 수록 곡인 'Subsonic'을 부르며 공연의 포문을 활짝 열었다. 뒤이어 직접 연주하는 피아노 반주에 맞춰 신곡 '시간을 믿었어'와 '없어'를 연이어 선보이며 연말 콘서트의 따뜻한 분위기를 이어간 윤하는 "드디어 올림픽 홀에 입성했다. 윤하 공연에 오신 분들 진심으로 환영하고 감사드린다"는 말로 객석을 꽉 메운 팬들에게 반가운 인사를 전했다.

'우리가 헤어진 진짜 이유' '오늘 헤어졌어요' '기다리다' '오늘 서울은 하루종일 맑음' 등 기존 히트곡들을 차례로 선사하며 공연장의 분위기를 한층 무르익게 만든 윤하는 이번 콘서트를 위해 특별히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들을 진행, 팬들과 한층 더 가까워지는 시간을 갖기도 했다.

먼저 사전 오디션을 통해 선정된 팬과 함께 꾸미는 'Voice with Younha' 코너로 아름다운 하모니의 듀엣 무대를 선사한 윤하는 공연전에 관객들로부터 전해 받은 사연을 무대에서 직접 소개하고 인터뷰하는 '윤하의 대나무 숲' 코너도 마련, 팬들과 함께 얘기를 주고 받으며 직접 교감을 나누기도 했다.
특히, 열흘후 군입대를 앞두고 있는 한 남성팬의 사연을 소개한 뒤 '군대에 잘 다녀오라'는 말과 함께 뜨거운 포옹을 제안하기도 해 공연장을 찾은 많은 남성 팬들을 열광케 했으며, 이날 객석에는 평소 윤하의 열혈팬으로 소문난 홍정호 선수를 비롯, 손흥민, 김영권, 김신욱, 네명의 국가대표 축구 선수가 함께해 시선을 모으기도 했다.

이어 기타 연주에 맞춰 편곡한 'Dream A Little Dream of me'와 그간 윤하가 불렀던 드라마 OST '눈물이 한방울' '멀리서 안부' '그거리'를 연달아 부르며 감미로움을 선사하던 윤하는 순식간에 분위기를 반전시키며 'It`s Beautiful' 'One Shot' 'Rock like stars' 등을 특유의 폭팔적인 가창력으로 펼쳐 역시 공연형 라이브 가수임을 실감케 했다.

끝으로 '비밀번호 486'을 팬들과 함께 열창한 뒤 뜨겁게 달아오른 공연장을 뒤로하고 떠나는 윤하에게 팬들의 '앵콜'이 끊이지 않자, 윤하는 다시 무대에 올라 '텔레파시'와 '혜성' '좋아해' 그리고 'Home'까지 무려 4곡을 앵콜로 전하며 연말 단독 콘서트 '스물여섯 그리고…'를 성공적으로 마무리 했다.

콘서트 장을 찾아준 관객들에게 윤하는 "수 많은 연말 공연 가운데 윤하의 콘서트를 선택해서 찾아주신 팬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살면서 힘든 순간이 찾아올 때도 있지만 언제나 저를 응원해주고 사랑해주는 팬 여러분이 있어서 힘이 난다"라는 말로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한편, 이틀간의 연말 단독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친 윤하는 지난 6일 발매한 겨울 스페셜 미니앨범 '서브소닉(Subsonic)'의 타이틀 곡 '없어'로 활발히 활동 중이다.



장영준 기자 star1@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