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총리와 나' 이범수 윤시윤, 슈트 패션 격돌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총리와 나' 이범수 윤시윤, 슈트 패션 격돌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장영준 기자]이범수와 윤시윤이 상반된 슈트 맵시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KBS2 월화드라마 '총리와 나'(극본 김은희 윤은경 극본, 연출 이소연) 측은 14일 극 중 서로 상반되지만 거부할 수 없는 매력으로 여심을 사로잡고 있는 이범수와 윤시윤의 수트발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 속 이범수는 진중하고도 분위기 있는 '휴범수'룩을 선보이며 총리님의 젠틀한 카리스마를 무한 발산하고 있다. 이와 함께 화이트 셔츠와 무채색 계열의 재킷이 대비를 이뤄 깔끔한 스타일링의 효과를 주고 있다.

이범수는 극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강단 있고 카리스마 넘치는 권율 캐릭터에 걸맞은 간결한 스타일링을 고수하고 있다. 마치 영국 상류층을 연상케 하는 클래식한 느낌의 슈트는 권율의 성격과 잘 매치된다. 무엇보다 스타일링을 마무리 짓는 타이핀으로 의상에 생기를 불어넣는데 이어 품격과 위트를 동시에 자아내는 센스로 눈길을 모은다.

평소 남다른 패션 감각으로 소문난 이범수. 이번 드라마에서 헤어 스타일을 '고품격' 2:8 가르마로 바꾼 것 외에 외적인 모습에서도 철저히 '대쪽 총리' 권율을 표현하기 위해 부단히 노력하고 있다고. 촬영에 앞서 의상 체크부터 액세서리 선택까지 스타일리스트와 의논하거나 직접 챙기는 등 열정적이고 꼼꼼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는 후문.
그런가 하면, 윤시윤은 트렌디한 스타일링의 정석을 보여주고 있다. 도트무늬 셔츠에 가죽 조끼를 매치해 젊은 감각을 뽐내는가 하면, 폭이 좁은 넥타이로 포인트를 더한 '상위 1% 브레인'의 남다른 넥타이 활용법으로 윤시윤만의 샤프한 이미지를 강조하고 있다.

극 중 윤시윤은 남다정(윤아)를 향한 따스한 눈빛과 함께 권율(이범수)에 대한 의중을 알 수 없는 눈빛으로 야누스적인 매력을 뽐내고 있는 상황. 자신의 겉과 속을 드러내지 않은 캐릭터 강인호의 날 서린 눈빛과 톤 다운된 컬러의 스타일링이 어우러져 고급스러우면서도 당당한 카리스마로 여심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이와 관련해 '총리와 나' 제작진은 "이범수와 윤시윤은 대사 한마디, 몸짓 하나에도 카리스마를 뿜어내며 촬영장을 이끌고 있다"면서 "무엇보다 캐릭터 맞춤 스타일링으로 각자의 캐릭터가 가진 매력을 더욱 극대화시키는 이범수와 윤시윤이기에 향후 두 사람이 선보일 수트 패션에도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이범수와 윤시윤의 슈트맵시를 접한 네티즌들은 "이범수, 역시 휴범수 아우라가! 포즈 하나하나가 진짜 예술!", "이범수-윤시윤, 역시 남자의 완성은 수트! 대한민국 상위 1% 공무원이라서 정말 옷태가 남다른 것 같아요", "윤시윤~ 잘생겼다~ 멋있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총리와 나'는 고집불통 대쪽 총리와 그와 결혼하고 싶어 안달난 20대 꽃처녀의 코믹반전로맨스로 매주 월, 화 10시에 방송된다.



장영준 기자 star1@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