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종 블루 타임캡슐은 기존 제품 19개비와 필터 안에 캡슐이 들어있는 1개비로 구성돼 있으며, 이 특별한 한 개비의 캡슐을 터뜨리면 2002년 첫 출시 당시 레종 블루의 맛을 느낄 수 있다.
레종은 2002년 출시 이후 현재까지 점유율 6%이상을 꾸준히 기록하며 명실상부한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 했다. 특히 국내 최초로 냉장 진열장 운영, 두 가지 담배를 한 갑에 담을 수 있는 이종궐련 기술 적용 등 혁신적인 시도를 해왔다.
김관중 KT&G 브랜드팀장은 "레종은 지금까지 패키지에 문화 코드를 입힌 '데트르 스페셜', 젊음의 열정을 표현한 '그래피티 스페셜' 등 10여 종의 스페셜 버전을 통해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어 왔다"며 "이번 제품을 통해 소비자들은 옛 추억을 회상하며 즐거움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성인 절반 "어버이날 '빨간날'로 해 주세요"…60대... 마스크영역<ⓒ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