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SKT·KT '아이패드 에어' '아이패드 미니 레티나' 16일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SKT·KT '아이패드 에어' '아이패드 미니 레티나' 16일 출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심나영 기자]SK텔레콤(대표 하성민)과 KT가 오는 16일 애플 아이패드 에어와 아이패드 미니 레티나 디스플레이를 출시한다.

9일 SK텔레콤에 따르면 애플 아이패드 에어와 아이패드 미니 레티나 디스플레이는 광대역 LTE와 와이파이를 동시에 지원한다.
SK텔레콤은 아이패드 에어와 아이패드 미니 레티나 디스플레이를 각각 16GB, 32GB, 64GB, 128GB제품으로 나눠서 출시하며, 요금제별 가격 등을 출시일에 다시 안내할 계획이다.

SK텔레콤에서 아이패드는 2가지 방식의 요금제로 가입할 수 있다. 데이터 전용요금제는 월 기본요금에 따라 데이터량이 별도로 제공되며, 데이터셰어링 요금제는 별도의 기본요금 없이 현재 이용 중인 스마트폰 기본데이터량을 태블릿과 공유해서 쓰는 방식이다.

아이패드는 최고 속도 100Mbps의 광대역LTE를 지원한다. 광대역LTE를 지원하는 지역에서는 최대 100Mbps, 그 외 지역에서는 최대 75Mbps 속도의 무선인터넷을 이용할 수 있다.
SK텔레콤은 11월 말 수도권, 수도권 지하철 전구간에 광대역 LTE 구축을 완료했으며, 내년 3월 광역시, 내년 7월 전국으로 커버리지를 확대할 계획이다.

KT도 아이패드 에어와 아이패드 미니 레티나를 오는 16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SKT·KT '아이패드 에어' '아이패드 미니 레티나' 16일 출시 원본보기 아이콘




심나영 기자 sny@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회에 늘어선 '돌아와요 한동훈' 화환 …홍준표 "특검 준비나 해라" 의사출신 당선인 이주영·한지아…"증원 초점 안돼" VS "정원 확대는 필요"

    #국내이슈

  •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수리비 불만에 아이폰 박살 낸 남성 배우…"애플 움직인 당신이 영웅" 전기톱 든 '괴짜 대통령'…SNS로 여자친구와 이별 발표

    #해외이슈

  •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이미지 다이어리] 짧아진 봄, 꽃놀이 대신 물놀이 [포토] 만개한 여의도 윤중로 벚꽃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전환점에 선 중동의 '그림자 전쟁'   [뉴스속 용어]조국혁신당 '사회권' 공약 [뉴스속 용어]AI 주도권 꿰찼다, ‘팹4’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