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2AM 콘서트, '틀' 안에서의 '변화'… "리모델링 수준"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2AM 콘서트, '틀' 안에서의 '변화'… "리모델링 수준"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금준 기자]2AM은 '틀' 안에서의 '변화'를 택했다. 뼈대는 그대로 두되, 대대적인 리모델링을 통해 팬들에게 새로운 매력을 선사할 계획이다.

2AM의 창민은 19일 오후 서울 강남 신사동 M아카데미 M콘서트홀 연습실에서 열린 '2013 2AM 콘서트 녹턴:야상곡'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3년간 2AM의 콘서트가 같은 포맷이었다"면서 "이번에는 리모델링 수준으로 대대적으로 수정했다"고 밝혔다.
그는 "새로운 콜라보레이션부터 유닛으로 어떤 새로운 무대를 보여줄 수 있을까라는 생각으로 만들어진 무대도 있다"며 "가요나 팝을 2AM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했다"고 설명했다.

새 미니앨범 발매를 앞둔 2AM. 새로운 음악도 그 궤를 같이한다. 임슬옹은 "많은 가수들이 변신에 대한 스트레스를 받는다. 하지만 변신을 선택한다고 해서 무조건 잘 되는 것은 아닌 것 같다"면서 "우리는 가장 잘 할 수 있는 선 안에서 변화를 주는 게 좋다고 생각했다"고 설명했다.

'보컬그룹'의 정체성을 지켜나가면서도 새로움에 도전하겠다는 2AM 멤버들의 의지를 표명한 셈이다.
임슬옹은 "그런 의미에서 작곡가도 바꾸고 수록곡도 다양한 곡을 받으려고 한다"면서 "우리 색을 가지고 가되, 음악적으로 메이드 된 장르를 바꾸려고 노력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2AM은 이날 정오 새 미니앨범 '녹턴'의 선공개곡 '그냥 있어줘'를 발표, 컴백 임박을 알렸다. 이들은 오는 27일 신보를 공개하며, 12월 7일과 8일에는 서울올림픽공원 SK핸드볼경기장에서 콘서트를 열고 팬들을 만난다.



이금준 기자 music@asiae.co.kr
사진=정준영 기자 jjy@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