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 소셜 퍼스트클래스'는 소비자와의 유대를 강화하고 보다 만족스러운 고객서비스를 제고하기 위해 마련된 소통 활동이다. 도미노피자는 이번 겨울 신제품 출시 전, 맛의 트렌드를 이끌어 가는 고객들에게 신제품을 무료로 시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페이스북, 트위터, 블로그 등 SNS 채널을 통해 총 500명을 모집하며, 오는 15일 당첨자를 선정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도미노피자 공식 블로그를 참조하면 된다.
차현주 도미노피자 홍보실장은 "SNS를 통해 고객들과 좀 더 가까이 소통하기 위해 소비자 참여 이벤트를 꾸준히 마련하고 있다"며 "도미노피자의 겨울 신제품을 미리 맛볼 수 있는 기회인만큼 고객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장인서 기자 en1302@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