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인액션은 지난 2008년 발족된 한국 MSD의 기업책임활동 브랜드로, 환자와 이웃, 지역사회에 대한 나눔과 기여를 위해 임직원들이 참여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전개한다.
권선희 한국MSD 스페셜티 사업부 영업 및 마케팅 총괄 상무는 "앞으로도 러브인액션을 통해 더 많은 직원들이 환자와 지역사회에 대한 나눔에 참여하고 이를 통해 동반 성장할 수 있는 기업 문화를 가꾸어 나갔으면 한다"고 말했다.
박혜정 기자 park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