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페덱스 '지역 전문성' 강조한 마케팅 캠페인 실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페덱스 '지역 전문성' 강조한 마케팅 캠페인 실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황준호 기자] 항공특송회사인 페덱스(FedEx)코리아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페덱스, 사람을 통해 가능한 솔루션(FedEx. Solutions Powered by People)'을 7일 실시한다.

FedEx 는 이번 글로벌 캠페인을 통해 세 가지 주제를 차례로 선보인다.
먼저 '지역 전문성'을 통해 항공 특송 기업으로서 전 세계 각 국가와 현지 지역사회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과 깊은 이해를 갖고 있다는 점을 소개한다.

또 '가까운 곳과 먼 곳'이란 주제를 통해, 글로벌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전 세계 어느 곳이든지 신속 정확하게 배송한다는 점을 부각한다.

마지막으로 배송 조회 및 가시성'을 주제로 페덱스가 혁신적 솔루션을 통해 배송물을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있는 모습을 보여준다.
페덱스는 한국을 비롯해 중국, 홍콩, 일본, 타이완, 싱가포르 등 아태지역에서 11월 초부터 순차적으로 캠페인을 진행했다.

페덱스는 이를 통해 아태지역 비즈니스의 90% 이상을 차지하고 있는 중소기업 고객들에게 조금 더 다가간다는 방침이다.

라시 수브라마니암(Rag Subramaniam) 페덱스 마케팅 담당 수석 부사장은 "220개국 이상의 고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들이 국내와 해외에서 모두 비즈니스를 성공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캠페인은 신문 지면 및 온라인 매체, 옥외 전광판, 모바일 기기 등을 통해 진행된다. FedEx 홈페이지(fedex.com)에서도 고객 인터뷰 동영상과 함께 확인할 수 있다.



황준호 기자 rephwa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