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 자유 사진 공모전'은 브랜드 슬로건인 '네파는 자유다'를 콘셉트로, 참가자들이 휴가지는 물론 일상에서 포착한 자유의 순간을 대중과 자발적으로 나누고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됐다.
참여방법은 자신이 경험한 자유의 순간을 사진으로 찍어 사연과 함께 브랜드 공식 페이스북이나 트위터 등 SNS 또는 이메일과 우편으로 보내면 된다.
각 차수 별로 우수 참가자 15명을 선발해 네파 방수재킷, 백팩, 등산화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뽑힌 3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임혜선 기자 lhsro@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