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뉴얼 한 제품은 파인애플, 트로피칼, 믹스후룻, 복숭아, 밀감 총 5종류로, 100% 과일주스에 다양한 과일을 생동감 있는 이미지로 표현하여 제품의 특징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또한, 영문으로 표기했던 기존 제품명을 한글로 전면 수정했다.
김학선 돌 코리아 가공 식품팀 상무는 "새로운 패키지 디자인은 100% 과일 주스에 엄선된 과일을 담았다는 제품 특징을 소비자들에게 직접 어필하고자 노력 했다"며 "리뉴얼 기념으로 소비자 대상 이벤트도 풍성하게 준비하여 직접 체험하고 맛을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고 말했다.
돌코리아 후룻바틀 제품은 할인점 및 슈퍼에서 만날 수 있으며 권장 소비자 가격은 5980원이다.
이현주 기자 ecolhj@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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